콘텐츠로 건너뛰기

모니무슈

캐나다 로키 산맥 4대 트레일

로키 산맥을 즐기는 네가지 방법

포함사항

✅ 인천 - 캘거리 왕복 항공권
✅ 트레킹 시 산장 숙박
✅ 전 일정 식사
✅ 캐나다 국립공원 전 지역 입장료
✅ 캐나다 현지 산악 전문가이드
✅ 1억원 여행자 보험

불포함사항

✅ 캐나다 전자비자 (ETA) 발급 비용
✅ 일정상 포함되지 않은 식사 및 음료
✅ 현지 가이드 팁 및 기사 경비
✅ 자유일정 시 개인비용
✅ 기타 포함사항에 포함되지 않은 서비스

유의사항

1) 여권

- 여권 만료일은 투어 종료시점 기준 최소 6개월 이상 유효하여야 합니다. - 이메일(info@monix-monsieur.com)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비자

- 비자 발급 결격 여부 및 출입국 사항은 해당 국가에서 결정하는 부분으로 모니무슈 여행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여행안전정보

- 대한민국 국민이 이라크, 아프가니스탄, 소말리아, 시리아, 예멘을 여행하는 것은 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습니다. 안전한 해외여행을 위해 여행목적지 여행경보단계를 꼭 확인하세요. (www.0404.go.kr) 여행 전 해외여행자 사전 등록제 ‘동행’에 가입하시면 여행국가의 안전정보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 스토어에서 ‘해외안전여행’을 검색! 해외에서의 긴급연락처도 받아가세요. 해외여행 중 사건사고로 인해 도움이 필요한 상 황에 처하시면 영사콜센터에서 유용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82-2-3210-0404)

4) 오리엔테이션

- 투어 출발 전 여행 진행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위급 시 대처 요령 등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합니다. 오리엔테이션은 보통 투어 출발 1-2주전 진행됩니다. 편하신 날짜와 시간을 정하여 모니무슈 사무실 내에서 진행 됩니다. (약 30분-1시간 소요)

약관 / 취소수수료

약관

상기 상품은 국외여행표준약관(소비자분쟁해결기준)과 달리 특별약관이 적용되어 별도로 아래와 같은 취소수수료 특약이 적용되며, 별도의 동의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예약금 규정

✅ 여행 확정 후 익일 오전까지 예약금을 입금하셔야 하며, 미입금 시 예약은 확정되지 않습니다.
✅ 예약금은 항공좌석 확보나 호텔 및 리조트 확보를 위하여 지불되는 비용입니다.
✅ 예약금 입금 후 개인사정으로 인한 취소 시에는 출발일 관계없이 예약금 전액 및 ‘기간에 따른 환불규정’ 에 따른 패널티가 발생합니다.
✅ 기간별 취소료 규정과 상관없이 항공사 및 호텔의 자체 규정에 따라 별도의 취소료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기간에 따른 취소 환불규정

✅ 여행개시 50일 전까지 취소 통보 시 : 예약금 전액 환불 불가
✅ 여행개시 49일 ~ 40일 전까지 취소 통보 시 : 여행요금 30% 배상
✅ 여행개시 39일 - 21일 전까지 취소 통보 시: 여행요금 중 70% 배상
✅ 여행개시 20일 - 여행출발 당일 까지: 여행요금 중 100% 배상
✅ 단, 항공권 발권이후는 기간에 따른 규정 외 항공권취소패널티가 부가됩니다.
✅ 개런티예약의 경우는 예약담당자가 사전공지하며, ‘기간에 따른 취소환불규정’과 무관하게 취소료가 징수될 수 있습니다.

최저출발인원 미충족 시 계약해제

✅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항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
나.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다.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상품안내

🏔 Day 1 | 인천 - 캘거리

항공 시간에 맞춰 인천 공항 도착 후 캘거리로 출발합니다.

도착 후 시내로 이동하여 호텔에 체크인합니다.

🏔 Day 2 | 라치밸리 트레일 (Larch valley Trail)

조식 후 모레인 호수로 이동합니다.

로키 트레킹 코스 중 가장 높은 고개인 센티널 패스 (2,611m)까지 오르며 모레인 호수를 조망한 후 10개의 암봉과 탬플산, 에이펠을 걸으며 웅장함과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10개의 거대한 봉우리에 둘러쌓여 풍경이 아름다운 모레인 호수에서 출발하는 트레킹 코스로 전나무와 낙엽송(라치) 숲을 지나 완만한 경사를 오릅니다. 진한 녹음이 둘러쌓인 숲을 지나면 탁트인 고원지대가 나타나며, 피너클산과 템플산을 바라보며 걷다 보면 목적지인 아네트 호수에 도착을 합니다. 이곳에서 바라보는 텐픽의 모습은 파노라마에 둘러쌓인 기분을 들게 합니다. 이곳에서 30분정도 더 오르면 샌티늘패스에 올라서는데 여기에서 보는 풍경은 더욱 아름답습니다.

-트레킹거리: 약 16km
-소요시간: 약 7시간

🏔 Day 3 | 빅 비하이브 트레일 (Big Beehive Trail)

캐나다 로키를 대표하는 트레킹 코스로 로키트레일 중 가장 인기있는 아그네스호수와 식스 그레이셔를 포함합니다. 빅 비하이브에 오르면 레이크 호수를 감싸안은 로키 최고의 장관을 볼 수 있습니다.

빅  비하이브는 로키의 보석 레이크루이스에서 시작하는 가장 유명한 트레킹코스입니다. 더글라스 전나무 숲을 통과하고 미러호수를 지나서 첫번째 목적지인 아그네스 호수에 도착합니다. 간단한 휴식 후 빅비하이브 정상으로 올라가며, 이곳 정상에서 내려다보는 세계 10대 절경은 보는 이들에게 진정한 자연의 아름다움과 무한한 감동을 선사합니다.

-트레킹거리: 약 21km
-소요시간: 약 9시간

🏔 Day 4 | 요호 국립공원 트레일 (Yoho National Park)

멀린 에메랄드 호수를 출발 인디언들이 '엄청난' 이라는 뜻의 이름을 붙인 타카카우 폭포까지 이르는 밴프 4대 국립공원 중 하나인 요호 공원을 일주하는 코스로 변화무쌍한 코스와 정점에 이르러 시원하게 펼처진 전경이 돋보이는 트레일입니다.

울창한 숲과 호수를 지나 지천에 피어있는 야생화와 수목한계선을 지난 풍경은 캐나다 로키 만의 매력입니다.

-트레킹 거리: 약 15km
-소요 시간: 약 6시간

🏔 Day 5 | 벤프 - 재스퍼

 로키의 사계절 모든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밴프와 재스퍼를 잇는 아이스필드 하이웨이 93번을 따라 이동합니다. 보우 호수를 따라 콜롬비아 대설원으로 이동 후 설상차에 탑승해 빙하 위를 걸어보며 간단한 하이킹을 즐겨봅니다.

빙하 체험 후 재스퍼 국립공원으로 이동해 메디슨 호수를 관광합니다.

🏔 Day 6 | 볼드힐 트레일 (Bald Hills Trail)

볼드힐 트레일의 산행기점이자 재스퍼 국립공원 내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유명한 호수 멀린 호수로 이동하여 트레킹을 시작합니다. 전망대에서 멀린 호수를 바라본 후 산 아래에 평처진 파노라마를 감상하며 많은 야생화가 피어있는 멀린 캐년을 따라 내려옵니다.

-트레킹 거리: 약 8km
-소요 시간: 약 3시간

트레킹 종료 후 캘거리로 이동하여 마지막 저녁 식사를 즐긴 뒤 휴식을 취합니다.

🏔 Day 7 | 캘거리 - 인천

항공 시간에 맞춰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 Day 8 | 인천

인천 도착

여행정보

벤프 국립공원 (Banff National Park)

1885년 지정된 캐나다 최초인 동시에 세계에서 세 번째로 개설된 국립공원이다. 대규모의 빙하와 호소 · 온천 · 야생동물 등 관광자원이 풍부하며, 야영장 · 숙박시설 · 트레일러 주차장 등이 갖추어져 있다.

모레인 호수 (Lake Moraine)

일찍이 월터 윌콕스는 이렇게 썼다. "그 어디에서도 이곳처럼 가슴 설레는 고독감과 거친 장대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은 없었다." 1899년 이 호수를 발견하고 '모레인'이라고 이름을 붙였던 윌콕스는 자신의 눈앞에 펼쳐진 풍경에 깊은 감명을 받은 나머지 이보다 더 아름다운 호수는 본 적이 없다고 말한 것이다. 그리고 이 풍경을 음미했던 삼십 분의 시간은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이었다고 토로했다. 월터가 어째서 이 호수를 보고 경탄해마지 않았는지는 백문이 불여일견이다. 호수 위로는 정상이 얼음으로 덮인 웬켐나 산이 우뚝 솟아 있다. 높이가 914미터에 달하는 이 산은 가파른 벽처럼 호수의 동쪽을 에워싸고 있다. 한때 이 풍경은 20달러짜리 캐나다 지폐의 뒷면 그림으로 사용되기도 했다.

레이크 루이스 (Lake Luise)

아름다운 절경을 볼 수 있는 레이크 루이스는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진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Yuhki Kuramoto)'의 피아노곡 'Lake Louis'에 영감을 준 곳이다. 호수는 맑은 날씨에 에메랄드빛을 띄는데, 이는 호수의 물속에 함유된 석회질 성분과 햇빛의 조화로 인한 현상이라고 한다.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