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모니무슈

마나슬루 서킷 스텝업

네팔과 티벳의 국경을 지나가는 때묻지 않은 지역을 만나보세요

포함사항

✅ 인천 - 카드만두 왕복 항공권
✅ 카트만두 - 마하콜라 왕복 차량
✅ 트레킹 시 게스트하우스, 시내 숙박시 3성급 호텔
✅ 트레킹 중 모든 식사 비용
✅ 현지 스텝 공항 픽업샌딩 및 구간 전용 차량 이동
✅ 네팔 현지 산악 전문 가이드
✅ 마나슬루 보존 지역 (MCAP), 안나푸르나 보존 지역 (ACAP), TIMS 비용
✅ 트레킹 전 일정 포터 서비스
✅ 카고백 무료 대여
✅ 마나슬루 트레킹 완주 증명서 발급
✅ 여행자 보험

불포함사항

✅ 일정상 포함되지 않은 식사 및 음료
✅ 네팔 비자 발급비용 ($30)
✅ 현지 가이드/포터 팁
✅ 자유일정 시 개인비용
✅ 헬기 구조보험
✅ 기타 포함사항에 포함되지 않은 서비스

유의사항

1) 여권

- 여권 만료일은 투어 종료시점 기준 최소 6개월 이상 유효하여야 합니다. - 이메일(info@monix-monsieur.com)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비자

- 비자 발급 결격 여부 및 출입국 사항은 해당 국가에서 결정하는 부분으로 모니무슈 여행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여행안전정보

- 대한민국 국민이 이라크, 아프가니스탄, 소말리아, 시리아, 예멘을 여행하는 것은 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습니다. 안전한 해외여행을 위해 여행목적지 여행경보단계를 꼭 확인하세요. (www.0404.go.kr) 여행 전 해외여행자 사전 등록제 ‘동행’에 가입하시면 여행국가의 안전정보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 스토어에서 ‘해외안전여행’을 검색! 해외에서의 긴급연락처도 받아가세요. 해외여행 중 사건사고로 인해 도움이 필요한 상 황에 처하시면 영사콜센터에서 유용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82-2-3210-0404)

4) 오리엔테이션

- 투어 출발 전 여행 진행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위급 시 대처 요령 등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합니다. 오 리엔테이션은 보통 투어 출발 1-2주전 진행됩니다. 편하신 날짜와 시간을 정하여 모니무슈 사무실 내에서 진행 됩니다. (약 30분-1시간 소요)

상품안내

🏔 Day 1 | 인천 - 카트만두

항공 시간에 맞춰 카트만두로 출발합니다.

카트만두 도착 후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을 취합니다.

🏔 Day 2 | 카트만두 - 마하콜라

아침 식사 후 트레킹의 출발점 인 마하콜라로 출발합니다. 카트만두에서 다딩 베시 (Dhading Besi)까지는 콘크리트 포장 도로에서 3-4 시간 정도 포장된 도로를 이용한 후 마하콜라까지 울퉁불퉁하고 구불구불한 비포장 도로를 따라갑니다. 교통 및 도로 상황에 따라 5 시간에서 7 시간이 걸립니다. 하루 동안의 이동 시간은 약 8-9 시간입니다.

🏔 Day 3 | 마하콜라 - 자갓

마하 강과 크롤라 베시를 건너면 타토파니라는 온천이 있습니다. 트레일은 도반까지 이어지는 숲을 따라가며 그 아래에는 거대한 부디 간다키 강이 흐릅니다. 고도가 높아짐에 따라 풍경은 완전히 바뀌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소요 시간: 약 6-7시간

🏔 Day 4 | 자갓 - 덩

계단식 언덕으로 올라가 자갓에서 Sringi Himal (7,177m)을 본 후 시리시 가온으로 계속 이동합니다. 간다키 계곡은 이곳부터 좁아지고 가파른 절벽들을 볼 수 있습니다. 덩강 상류의 대나무 숲을 따라 덩이라는 작은 마을에 도착합니다.

-소요 시간: 약 7-8시간

🏔 Day 5 | 덩 - 가프

오늘날 트레킹은 전날보다 더 어렵습니다. 꽃이 만발한 노란색 아름다운 들판을 보며 몇 시간 동안 걸은 후 가프 (2,660m) 에 도착합니다.
가프에 도착한 후 우리는 폭포의 소리를 들으며 고대에 새겨진 글귀과 예술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소요 시간: 약 6-7시간

🏔 Day 6 | 가프 - 로

오늘은 남룽 마을로 이동하여 Ganesh와 Siringi Himal의 환상적인 전망을 보며 남룽에서 점심을 먹습니다.
이후 린다 빙하에서 시작된 히난 강을 건너 쇼로 계속 나아갑니다. 몇 시간 동안 걷고 나면 마나슬루 산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마을인 로가온에 도착합니다

-소요 시간: 약 6-7시간

🏔 Day 7 | 로 - 사마가온

나이케 피크, 마나슬루 북벽(7,774m) 및 마나슬루(8,150m)를 보며 트레킹을 시작합니다. 언덕 꼭대기에서 우리는 불교 수도원 리붕곰파 (Ribung Gompa) 를 둘러 볼 수 있습니다.

-소요 시간: 약 6-7시간

🏔 Day 8 | 사마가온

우리는 오늘 순응을 위해 사마가온에 머물며 주변을 둘러봅니다. 풍옌 곰파와 빙하 호수를 방문하거나 마나슬루 베이스 캠프까지 산책을 해봅니다.

🏔 Day 9 | 사마가온- 삼도

오늘 우리는 부디 간다키 강 반대편에있는 계단식 언덕을 올라 가장 먼 마을인 삼도를 향해 올라갑니다.

-소요 시간: 약 5-6시간

🏔 Day 10 | 삼도 - 다르마샬라

다르마샬라 (Dharmashala)는 Larke Phedi 라고도 합니다.
트레일은 사마가온에서 삼도로 이동하는 수준과 비슷합니다.

-소요 시간: 약 5-6시간

🏔 Day 11 | 다르마샬라 - 라르캬 - 빔탕

조식 후 먼저 찬다 (Cho Chanda) 쪽으로 올라간 다음 눈이 쌓인 고개를 향해 천천히 가파른 오르막길로 향합니다. 꼭대기에서 바라보는 파노라마는 웅장합니다:
힘룽 히말(7,126m), 체오 히말(6,820m), 야기쿵, 캉쿠루(6,981m), 안나푸르나 II(7,937m)를 볼 수 있습니다. 빔탕을 향한 내리막길은 빙퇴석을 구간으로 매우 가파릅니다.

-소요 시간: 약 7-8시간

 

🏔 Day 12 | 빔탕 - 틸예

경로가 더 쉬워집니다. 우리는 논을 지나 작은 카르차 라 패스(Karcha La Pass)를 향해 완만하게 올라가는 것으로 시작하여 무화과나무와 진달래 숲을 지나 틸예(Tilje)로 내려갑니다.

-소요 시간: 약 5-6시간

🏔 Day 13 | 틸예 - 탈

탈 (Tal) 로 가는 길에 사람이 많이 사는 마을둘을 통과하기 시작합니다. 몇 시간 동안 걸은 후 점심을 먹을 수 있는 다라파니 (Dharapani,1,860m) 에 도착합니다. 이 지점에서는 안나푸르나 서킷 섹션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점심 식사 후 여러 개울과 밀밭을 통과합니다. 마샹디 강 위의 현수교를 건너 탈에 도착합니다. 이 아름다운 마을은 강둑에 위치하고 있으며 구경을 즐길 수있는 큰 폭포가 있습니다.

-소요 시간: 약 6-7시간

🏔 Day 14 | 베시사하르 - 카트만두

베시사하르로 이동하여 카트만두를 향한 차량에 탑승합니다.
고속도로를 따라 언덕과 강의 풍경을 즐기면서 8-9 시간의 운전 후 카트만두에 도착합니다.

🏔 Day 15 | 카트만두 - 인천

오전 휴식 후 항공 시간에 맞처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 Day 16 | 인천

인천 도착

약관 / 취소수수료

약관

상기 상품은 국외여행표준약관(소비자분쟁해결기준)과 달리 특별약관이 적용되어 별도로 아래와 같은 취소수수료 특약이 적용되며, 별도의 동의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예약금 규정

✅ 여행 확정 후 익일 오전까지 예약금을 입금하셔야 하며, 미입금 시 예약은 확정되지 않습니다.
✅ 예약금은 항공좌석 확보나 호텔 및 리조트 확보를 위하여 지불되는 비용입니다.
✅ 예약금 입금 후 개인사정으로 인한 취소 시에는 출발일 관계없이 예약금 전액 및 ‘기간에 따른 환불규정’ 에 따른 패널티가 발생합니다.
✅ 기간별 취소료 규정과 상관없이 항공사 및 호텔의 자체 규정에 따라 별도의 취소료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기간에 따른 취소 환불규정

✅ 여행개시 50일 전까지 취소 통보 시 : 예약금 전액 환불 불가
✅ 여행개시 49일 ~ 40일 전까지 취소 통보 시 : 여행요금 30% 배상
✅ 여행개시 39일 - 21일 전까지 취소 통보 시: 여행요금 중 70% 배상
✅ 여행개시 20일 - 여행출발 당일 까지: 여행요금 중 100% 배상
✅ 단, 항공권 발권이후는 기간에 따른 규정 외 항공권취소패널티가 부가됩니다.
✅ 개런티예약의 경우는 예약담당자가 사전공지하며, ‘기간에 따른 취소환불규정’과 무관하게 취소료가 징수될 수 있습니다.

최저출발인원 미충족 시 계약해제

✅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항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
나.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다.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여행정보

마나슬루 (Manaslu)

네팔 중서부 히말라야 산맥의 만시리 히말, 구르카 산괴에 위치한 세계에서 여덟 번째로 높은 봉우리이다.

네팔 중서부 거점도시 포카라의 북동쪽으로 약 50km지점, 마나슬루 자연보호구역 내에 위치해 있다. 이름은 산스크리트어로 '영혼의 땅', '정령의 산'이라는 의미.

세계 10위봉인 안나푸르나. 그외에 가네시 히말과 인접해 있다. 네팔이 8,000m대 고산이 많은 것으로 이름이 높지만 중국이나 인도와의 국경에 걸치지 않고 온전하게 네팔 국토 안에 위치한 8,000m급 3개 중 하나며 나머지 2개는 다울라기리와 안나푸르나다.

쿠탕(Kutang)이라는 이명을 가지고 있다.

마나슬루 트레킹

마나슬루를 포함한 구르카 산괴 주변부 모두 트레킹 코스가 매우 잘 발달되어 있다. 주변 트레킹 루트가 총연장 170km가 넘는 정도며 또한 이중 많은 수가 안나푸르나 쪽 트레킹 루트와 연결되어 있다.

안나푸르나와 마찬가지로 이쪽도 마나슬루 써킷이라는 산 전체를 한 바퀴 도는 트레킹 루트가 있으며 산행을 하면서 6,000m가 넘는 고봉들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등정역사

일본 등산가 이마니시 토시오와 네팔인 걀젠 노르부가 최초로 1956년 정상등정에 성공하였다. 8,000m급 14좌 중 일본 국적의 원정대가 세계 초등을 이룩한 유일한 산이다.
당시 일본은 축제 분위기가 되어 위와 같은 기념우표도 발행하기도 했다. "영국인이 에베레스트가 영국의 산이라고 생각하듯이 일본인은 마나슬루를 일본의 산으로 생각한다."라는 말이 나오기도 했다.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