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옥산 트레킹 스탠다드
동북아의 최고봉 옥산 (3,952m) 을 짧은 일정으로 만나보세요
포함사항
✅ 인천 - 타이페이 왕복 항공권
✅ 트레킹 시 다인실 산장 숙박, 시내 숙박 시 3성급 호텔
✅ 조식 3회, 중식 1회, 석식 3회
✅ 현지 스텝 공항 픽업샌딩 및 구간 전용 차량 이동
✅ 전문 고산 가이드, 한국인 가이드 비용
✅ 입산 신청 및 관련 행정 처리 비용
✅ 배운 산장 침낭 대여 비용
✅ 1억원 여행자 보험
불포함사항
✅ 일정상 포함되지 않은 식사 및 음료
✅ 현지 가이드 팁 및 호텔 매너 팁
✅ 자유일정 시 개인비용
✅ 기타 포함사항에 포함되지 않은 서비스
유의사항
1) 여권
- 여권 만료일은 투어 종료시점 기준 최소 6개월 이상 유효하여야 합니다. - 이메일(info@monix-monsieur.com)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비자
- 비자 발급 결격 여부 및 출입국 사항은 해당 국가에서 결정하는 부분으로 모니무슈 여행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여행안전정보
- 대한민국 국민이 이라크, 아프가니스탄, 소말리아, 시리아, 예멘을 여행하는 것은 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습니다. 안전한 해외여행을 위해 여행목적지 여행경보단계를 꼭 확인하세요. (www.0404.go.kr) 여행 전 해외여행자 사전 등록제 ‘동행’에 가입하시면 여행국가의 안전정보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 스토어에서 ‘해외안전여행’을 검색! 해외에서의 긴급연락처도 받아가세요. 해외여행 중 사건사고로 인해 도움이 필요한 상 황에 처하시면 영사콜센터에서 유용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82-2-3210-0404)
4) 오리엔테이션
- 투어 출발 전 여행 진행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위급 시 대처 요령 등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합니다. 오 리엔테이션은 보통 투어 출발 1-2주전 진행됩니다. 편하신 날짜와 시간을 정하여 모니무슈 사무실 내에서 진행 됩니다. (약 30분-1시간 소요)
상품안내
🏔 Day 1 | 인천 - 타이페이
항공 시간에 맞춰 타이페이로 출발합니다.
타이페이 도착 후 가이드 미팅을 진행한 뒤 아리산으로 이동합니다.
저녁 식사 후 내일부터 시작될 옥상 트레킹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 뒤 휴식을 취합니다.
이곳 아리산은 일출과 운해, 삼림철도로 유명합니다. 일찍부터 타이완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아리산 고산철도는 세계 3대 고산철도 중의 하나로 승객들은 기차 안에서, 마치 담요를 두른 것 같이 빽빽한 나뭇잎들이 연출하는 웅장한 산림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리산에 오르면 쭈산의 장엄한 일출을 볼 수 있는데 그 곳에 간 사람이면 누구든 놓쳐서는 안될 즐거움이다. 물론 높게 솟은 산봉우리마다 장식처럼 두르고 있는 운해도 보는 사람을 매혹시킵니다.
🏔 Day 2 | 아리산 - 타타카안부 - 배운 산장
조식 후 옥산 등산구로 이동합니다.
타타카안부 전망대에 올라 점심 식사를 한 뒤 배운 산장으로 이동하여 휴식을 취합니다.
배운 산장 (Paiyun Mountain Villa 3,402m)은 옥산 국립공원의 산악 지대의 해발 3,402m에 위치하였으며 옥산의 주요 봉우리 서쪽 경사면에서 2.4km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다.
대만 옥산은 출발 45일 전 추첨, 30일 전 통보 과정을 통해 입산 여부가 결정 납니다. 배운 산장 숙박은 1일 약 100명으로 이용객을 제한하고 있으며 외국인의 옥산 입산허가는 최소 4달 전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영문명단, 성별, 생년월일, 여권 번호등의 사항을 제출하고 난 후 30일 전, 무작위 선정 발표됩니다. 따라서 산장이 추첨되지 않은 경우 당일 동포 산장에서 새벽에 출발하여 정상을 오른 후 하산하는 일정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추첨을 통한 입산 결과는 다음과 같은 절차가 이루어집니다.
-트레킹 거리: 약 8.5km
-소요 시간: 약 6시간
🏔 Day 3 | 배운 산장 - 옥산 - 난터우
새벽 1시 30분 옥산 주봉 (3,952m)을 향해 트레킹을 시작합니다. 아침 6시경 주봉에 도착하여 일출을 감상한 뒤 산장으로 돌아와 아침 식사를 합니다.
하산 후 난타우로 이동합니다.
-트레킹 거리: 약 13km
-소요 시간: 약 8시간
🏔 Day 4 | 타이중 - 인천
조식 후 무지개 마을은 관광합니다.
그 후 항공 시간에 맞춰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약관 / 취소수수료
약관
상기 상품은 국외여행표준약관(소비자분쟁해결기준)과 달리 특별약관이 적용되어 별도로 아래와 같은 취소수수료 특약이 적용되며, 별도의 동의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예약금 규정
✅ 여행 확정 후 익일 오전까지 예약금을 입금하셔야 하며, 미입금 시 예약은 확정되지 않습니다.
✅ 예약금은 항공좌석 확보나 호텔 및 리조트 확보를 위하여 지불되는 비용입니다.
✅ 예약금 입금 후 개인사정으로 인한 취소 시에는 출발일 관계없이 예약금 전액 및 ‘기간에 따른 환불규정’ 에 따른 패널티가 발생합니다.
✅ 기간별 취소료 규정과 상관없이 항공사 및 호텔의 자체 규정에 따라 별도의 취소료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기간에 따른 취소 환불규정
✅ 여행개시 50일 전까지 취소 통보 시 : 예약금 전액 환불 불가
✅ 여행개시 49일 ~ 40일 전까지 취소 통보 시 : 여행요금 30% 배상
✅ 여행개시 39일 - 21일 전까지 취소 통보 시: 여행요금 중 70% 배상
✅ 여행개시 20일 - 여행출발 당일 까지: 여행요금 중 100% 배상
✅ 단, 항공권 발권이후는 기간에 따른 규정 외 항공권취소패널티가 부가됩니다.
✅ 개런티예약의 경우는 예약담당자가 사전공지하며, ‘기간에 따른 취소환불규정’과 무관하게 취소료가 징수될 수 있습니다.
최저출발인원 미충족 시 계약해제
✅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항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
나.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다.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여행정보
옥산 (玉山)
대만의 옥산을 지칭하는 말은 많다. 동아시아의 3대 명산, 동북아시아의 최고봉, 그리고 대만의 최고봉. 옥산이라는 이름의 유래는 비록 아열대 기후에 속해있지만, 겨울철 눈이 내려앉은 봉우리의 모습이 옥같이 보인다여 붙여졌다고 한다. 옥산의 해발고도는 3,952m이지만, 비교적 쉽게 고산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이유가 산의 정상 부근까지 나무가 조밀하게 식생하고 있어 비교적 산소가 부족하지 않기 때문이다. 원시적 자연을 보유한, 그리고 아침의 잊지못할 일출을 보기위해 많은 여행자들이 오늘도 옥산으로 향한다.
배운 산장
옥산 주봉의 목전인 배운산장. 배운산장은 2013년 리모델리을 거처 트레킹을 좋아하는 여행자들에게 보다 더 쾌적하게 1박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옥산 주봉에 올라 사색적인 경치를 보기 전, 머무르는 배운산장에는 다소 특별하고 유의해야할 사항이 있다. 배운산장 예약신청은 여행 출발일로부터 약 5개월 전부터 가능하며, 30일 전부터 관리국의 선착순 예약추첨을 통해 산장이용 가능여부가 결정이 된다.
무지개마을
타이중에 있는 작은마을을 쥐안춘에는 그림그리기를 좋아하는 할아버지가 살고있다. 할아버지는 나이가 들면서 점점 걱정 근심이 많아졌고, 모든 걱정을 떨치기 위해 자고 일어나면 자기 집에다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시간이 지나자 집을 벗어나 길거리 벽까지 할아버지의 그림들로 가득차게 되었다. 화려한 색깔과 순진한 필치의 아주 귀여운 그림이 매일 하나씩 늘어갔다. 마을 전체가 화려한 옷을 걸친 것 같고 평범한 현실 세계와는 구별되는 풍경이 연출되었다. 할아버지가 그린 그림이 주는 메세지는 평화, 안정, 행복을 기원하는 내용이다. 그래서인지 이곳을 찾은 사람들은 마을 곳곳에 그려진 낯선 그림들 속에서 마냥 즐거워진다. 사람들은 이 그림으로 인해 마치 마을에 무지개가 뜬 것과 같다고하여 '무지개마을' 이라는 별칭으로 부르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