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산책로 스웨덴 쿵스레덴 트레킹 스텝업
스웨덴 대자연의 경이로움과 장엄한 풍경을 만나보세요
포함사항
✅ 인천 - 스톡홀롬 왕복 항공권
✅ 스톡홀롬 - 키루나 왕복 항공권
✅ 조식 9회, 중식 2회, 석식 9회
✅ 시내 숙박 시 3성급 호텔, 트레킹 시 다인실 산장
✅ 공항 트랜스퍼 서비스
✅ 현지 전문 가이드 동행
✅ 1억원 여행자 보험
불포함사항
✅ 일정상 포함되지 않은 식사 및 음료
✅ 현지 가이드 팁
✅ 자유일정 시 개인비용
✅ 기타 포함사항에 포함되지 않은 서비스
유의사항
1) 여권
- 여권 만료일은 투어 종료시점 기준 최소 6개월 이상 유효하여야 합니다. - 이메일(info@monix-monsieur.com)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비자
- 비자 발급 결격 여부 및 출입국 사항은 해당 국가에서 결정하는 부분으로 모니무슈 여행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여행안전정보
- 대한민국 국민이 이라크, 아프가니스탄, 소말리아, 시리아, 예멘을 여행하는 것은 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습니다. 안전한 해외여행을 위해 여행목적지 여행경보단계를 꼭 확인하세요. (www.0404.go.kr) 여행 전 해외여행자 사전 등록제 ‘동행’에 가입하시면 여행국가의 안전정보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 스토어에서 ‘해외안전여행’을 검색! 해외에서의 긴급연락처도 받아가세요. 해외여행 중 사건사고로 인해 도움이 필요한 상 황에 처하시면 영사콜센터에서 유용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82-2-3210-0404)
4) 오리엔테이션
- 투어 출발 전 여행 진행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위급 시 대처 요령 등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합니다. 오리엔테이션은 보통 투어 출발 1-2주전 진행됩니다. 편하신 날짜와 시간을 정하여 모니무슈 사무실 내에서 진행 됩니다. (약 30분-1시간 소요)
약관 / 취소수수료
약관
상기 상품은 국외여행표준약관(소비자분쟁해결기준)과 달리 특별약관이 적용되어 별도로 아래와 같은 취소수수료 특약이 적용되며, 별도의 동의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예약금 규정
✅ 여행 확정 후 익일 오전까지 예약금을 입금하셔야 하며, 미입금 시 예약은 확정되지 않습니다.
✅ 예약금은 항공좌석 확보나 호텔 및 리조트 확보를 위하여 지불되는 비용입니다.
✅ 예약금 입금 후 개인사정으로 인한 취소 시에는 출발일 관계없이 예약금 전액 및 ‘기간에 따른 환불규정’ 에 따른 패널티가 발생합니다.
✅ 기간별 취소료 규정과 상관없이 항공사 및 호텔의 자체 규정에 따라 별도의 취소료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기간에 따른 취소 환불규정
✅ 여행개시 50일 전까지 취소 통보 시 : 예약금 전액 환불 불가
✅ 여행개시 49일 ~ 40일 전까지 취소 통보 시 : 여행요금 30% 배상
✅ 여행개시 39일 - 21일 전까지 취소 통보 시: 여행요금 중 70% 배상
✅ 여행개시 20일 - 여행출발 당일 까지: 여행요금 중 100% 배상
✅ 단, 항공권 발권이후는 기간에 따른 규정 외 항공권취소패널티가 부가됩니다.
✅ 개런티예약의 경우는 예약담당자가 사전공지하며, ‘기간에 따른 취소환불규정’과 무관하게 취소료가 징수될 수 있습니다.
최저출발인원 미충족 시 계약해제
✅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항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
나.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다.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상품안내
🏔 Day 1 | 인천 - 스톡홀롬
항공 시간에 맞춰 인천 공항 도착 후 스톡홀롬로 출발합니다.
도착 후 시내로 이동하여 호텔에 체크인합니다.
🏔 Day 2 | 스톡홀롬 - 키루나 - 아비스코
조식 후 키루나로 출발하기 위해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키루나 도착 후 아비스코 국립공원 지역까지 버스로 이동한 후 산장에 체크인 합니다.
키루나는 스웨덴 북부, 노르보텐 주 북부의 광산도시로 토르네 강과 칼릭스 강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시 이름은 사미어로 뇌조를 뜻하는 단어인 "기론(Giron)”에서 유래된 이름입니다. 6월 초에서 7월 중순까지 백야가 계속되며 매년 12월 초부터 다음 해 1월 초까지는 극야 현상이 일어납니다.
🏔 Day 3 | 아비스코 야우레 - 알레스 야우레
자작나무 길을 따라 쿵스레덴 트레킹 1일 차를 시작합니다. 국립공원의 계곡길을 바라보며 스웨덴의 자연 풍경을 감상합니다.
오늘의 트레킹은 경사가 완만한 구릉지대를 지나가는 일정입니다.
🏔 Day 4 | 세르카 - 싱기
2일 차 쿵스레덴 트레킹을 진행합니다. 알라스 야우레로 가는 길은 현수교를 넘어 짧은 오르막 길을 오르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주변 호수 경치를 조망하며 천천히 걷게됩니다.
6월 말부터 7월 초까지는 높은 산길에 아직 눈이 다소 남아있는 시기이지만 트레킹 코스의 주요 교차로에는 다리가 설치되어 있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 Day 5 | 싱기 - 케브네카이세
오늘은 이번 트레킹 루트에서 가장 높은 고개 중 하나인 차차 고개를 넘어갑니다.
고개를 넘어가며 풀을 뜯고 있는 많은 순록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동하는 무리를 만나면 자리에 앉아 순록들이 지나갈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 Day 6 | 케브네카이세
스웨덴에서 가장 높은 산 정상인 2,111m를 오르는 데는 등산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이드 투어를 할 수 있습니다. 산의 양쪽에는 스웨덴에서 가장 큰 빙하가 흐릅니다. 정상은 실제로 빙하의 일부이므로 높이가 계속 변합니다.
🏔 Day 7 | 케브네카이세 - 로드 야우레 - 니칼루옥타 - 키루나
오늘은 트레킹의 마지막 날입니다. 케브네카이세 산장에서 선착장으로 이동한 후 보트에 탑승하여 니칼루옥타로 이동합니다.
🏔 Day 8 | 키루나 - 스톡홀롬
조식 후 항공 시간에 맞춰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스톡홀롬 도착 후 자유롭게 남은 시간을 보냅니다.
🏔 Day 9 | 스톡홀롬 - 인천
항공 시간에 맞춰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 Day 10 | 인천
인천 도착
여행정보
‘왕의 길’이라고 불리는 쿵스레덴 트레킹
트레킹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익히 알고 있는 쿵스레덴 트레킹. 쿵스레덴 트레킹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트레킹 코스 중 하나로 북극권 기후에 속한 스웨덴 대자연의 경이로움과 장엄한 풍경이 큰 특징이다.
케브네카이세 산
스웨덴 북부 라플란드의 노르보텐주에 있는 케브네카이세 산은 스칸디나비아 산맥에 속한 산으로 스웨덴에서 가장 높은 산이다. 경사면에는 약 16개의 작은 빙하들이 있고 정상 부근에 있는 곡빙하군은 칼릭스 강의 수원으로 이 정상 부근은 철새들의 여름 서식지로서도 유명한 곳이다.
ONLY 모니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