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디 히말 트레킹
안나푸르나의 숨겨진 보석
포함사항
✅ 인천 - 카트만두 왕복 항공권
✅ 조식 7회, 석식 7회
✅ 트레킹 시 다인실 산장, 시내 숙박 시 3성급 호텔
✅ TIMS 발급 및 안나푸르나 국립공원 허가증
✅ 영어를 사용하는 현지 산악 전문 가이드
✅ 포터 서비스
✅ 카트만두 1일 투어
✅ 카고백 무료 대여
✅ 트레킹 완주 증명서 발급
✅ 1억원 여행자 보험
불포함사항
✅ 네팔 비자 발급 비용
✅ 일정상 포함되지 않은 식사 및 음료
✅ 현지 가이드/포터 팁
✅ 자유일정 시 개인비용
✅ 헬기 구조보험
✅ 기타 포함사항에 포함되지 않은 서비스
유의사항
1) 여권
- 여권 만료일은 투어 종료시점 기준 최소 6개월 이상 유효하여야 합니다. - 이메일(info@monix-monsieur.com)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비자
- 비자 발급 결격 여부 및 출입국 사항은 해당 국가에서 결정하는 부분으로 모니무슈 여행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여행안전정보
- 대한민국 국민이 이라크, 아프가니스탄, 소말리아, 시리아, 예멘을 여행하는 것은 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습니다. 안전한 해외여행을 위해 여행목적지 여행경보단계를 꼭 확인하세요. (www.0404.go.kr) 여행 전 해외여행자 사전 등록제 ‘동행’에 가입하시면 여행국가의 안전정보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 스토어에서 ‘해외안전여행’을 검색! 해외에서의 긴급연락처도 받아가세요. 해외여행 중 사건사고로 인해 도움이 필요한 상 황에 처하시면 영사콜센터에서 유용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82-2-3210-0404)
4) 오리엔테이션
- 투어 출발 전 여행 진행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위급 시 대처 요령 등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합니다. 오 리엔테이션은 보통 투어 출발 1-2주전 진행됩니다. 편하신 날짜와 시간을 정하여 모니무슈 사무실 내에서 진행 됩니다. (약 30분-1시간 소요)
상품안내
🏔 Day 1 | 인천 - 카트만두
항공 시간에 맞춰 카트만두로 출발합니다.
카트만두 도착 후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을 취합니다.
🏔 Day 2 | 포카라 - 오스트렐리안 베이스 캠프
오전 카트만두에서 포카라로 항공 이동 후 포카라 공항에서 전용차량에 탑승한 후 칸데로 향합니다. 마르디 히말 트레킹의 출발점인 칸데까지는 약 1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약 3시간동안 오스트렐리안 베이스 캠프 (2,060m) 로 올라갑니다. 오스트렐리안 베이스 캠프는 안나푸르나, 마차푸차레, 마나슬루 등 탁 트인 전망을 볼 수있는 아름다운 캠프입니다.
-트레킹 거리: 약 5.5km
-소요 시간: 약 1시간 30분
🏔 Day 3 | 오스트렐리안 베이스 캠프 - 포레스트 캠프
아침 식사 후 약 6-7 시간의 긴 걸음이 걸리는 포레스트 캠프 (2,600m) 로 향합니다. 오늘의 트레킹은 오스트렐리안 베이스 캠프에서 포타나 (1,950m) 까지 약간의 내리막 길을 걸은 후 다시 데우랄리 (2,100m)로 올라가게 됩니다. 데우랄리에는 'Forest Camp' 를 가리키는 오른쪽을 가리키는 간판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 길을 따라 다음 목적지에 도착합니다. 트레일은 떡갈나무, 단풍나무, 진달래 숲이 있는 조용한 정글로 들어갑니다. 나무 그늘 아래를 걸으며 몇 시간 더 하이킹을 한 뒤 포레스트 캠프에 도착합니다.
-트레킹 거리: 약 11km
-소요 시간: 약 7시간
🏔 Day 4 | 포레스트 캠프 - 로우 캠프
오르막 길을 몇 시간 동안 점진적으로 걷는 후 우리는 레스트 캠프에 도달합니다. 마체푸차레를 조망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인 레스트 캠프에서 차를 마시며 잠시 휴식을 취합니다. 그 후 약 4시간 정도 걸어 오후에 로우 캠프 (3,050m)에 도착합니다. 하얀 마차푸차레 정상 위로 해가 지는 모습은 이번 여행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트레킹 거리: 약 6km
-소요 시간: 약 4시간
🏔 Day 5 | 로우 캠프 - 하이 캠프
마르디 히말 트레킹 4일차의 하이 캠프 (3,550m) 로의 트레킹은 이번 트레킹에서 가장 경치가 좋은 루트 중 하나입니다. 바달 단다에 도착할 때까지 진달래 숲 아래르 걸으며 그 후에는 수풀이 우거진 정글 지대를 트레킹합니다. 고산병에 유의하며 점차적으로 고도를 올려갑니다.
-트레킹 거리: 약 4.5km
-소요 시간: 약 4시간
🏔 Day 6 | 마르디 히말 뷰포인트 - 로우 캠프
아침 일찍 일어나 아침 식사 후 캠프에서 마차푸차레의 일출을 감사합니다. 그 후 몇 시간 동안 걸어서 마르디 히말 뷰포인트 (4,250m) 또는 마르디 히말 베이스 캠프 (4,500m) 에 도달합니다. 안나 푸르나 성소의 전망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산의 남쪽으로 펼쳐진 안나푸르나, 힘출리 및 마차푸차레의 전경은 트레커들에게 감동과 보람을 줍니다. 얼마 간의 시간을 보낸 후 하이 캠프로 돌아와 점심 식사를 한 후 약 두시간 정도 걸어 로우 캠프에 도착합니다.
-트레킹 거리: 약 4km (뷰포인트), 약 7km (마르디 히말 베이스 캠프)
-소요 시간: 약 2시간 30분 (뷰포인트), 약 4시간 (마르디 히말 베이스 캠프)
🏔 Day 7 | 로우 캠프 - 시딩 - 포카라
오늘은 트레킹의 마지막 날입니다. 우리는 시딩 마을 (1,700m) 을 향해 약 다섯시간 트레킹을 진행합니다. 시딩에 도착하여 점심 식사를 한 후 전용 차량에 탑승하여 포카라로 돌아갑니다. 포카라에 도착하여 마르디 히말로의 성공적인 트레킹을 축하하며 완주증명서를 받습니다.
-트레킹 거리: 약 6km
-소요 시간: 약 5시간
🏔 Day 8 | 포카라 - 카트만두
카트만두로 이동 후 카트만두 데이투어를 진행합니다.
투어 종료 후 귀국을 위해 카트만두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 Day 9 | 카트만두 - 인천
인천 도착
약관 / 취소수수료
약관
상기 상품은 국외여행표준약관(소비자분쟁해결기준)과 달리 특별약관이 적용되어 별도로 아래와 같은 취소수수료 특약이 적용되며, 별도의 동의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예약금 규정
✅ 여행 확정 후 익일 오전까지 예약금을 입금하셔야 하며, 미입금 시 예약은 확정되지 않습니다.
✅ 예약금은 항공좌석 확보나 호텔 및 리조트 확보를 위하여 지불되는 비용입니다.
✅ 예약금 입금 후 개인사정으로 인한 취소 시에는 출발일 관계없이 예약금 전액 및 ‘기간에 따른 환불규정’ 에 따른 패널티가 발생합니다.
✅ 기간별 취소료 규정과 상관없이 항공사 및 호텔의 자체 규정에 따라 별도의 취소료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기간에 따른 취소 환불규정
✅ 여행개시 50일 전까지 취소 통보 시 : 예약금 전액 환불 불가
✅ 여행개시 49일 ~ 40일 전까지 취소 통보 시 : 여행요금 30% 배상
✅ 여행개시 39일 - 21일 전까지 취소 통보 시: 여행요금 중 70% 배상
✅ 여행개시 20일 - 여행출발 당일 까지: 여행요금 중 100% 배상
✅ 단, 항공권 발권이후는 기간에 따른 규정 외 항공권취소패널티가 부가됩니다.
✅ 개런티예약의 경우는 예약담당자가 사전공지하며, ‘기간에 따른 취소환불규정’과 무관하게 취소료가 징수될 수 있습니다.
최저출발인원 미충족 시 계약해제
✅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항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
나.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다.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여행정보
마르디 히말
마르디 히말은 네팔 안나푸르나 지역의 유명한 마차푸차레 아래에 있는 5,587m 봉우리다.
2012년에 마르디 히말 트레킹(Mardi Himal Trek)이 정상을 향해 능선을 따라 개통되었으며, 롯지와 찻집이 해발 3,550m까지 개방되어 있으며 4,500m 고지에 베이스 캠프가 위치하고 있다
산악전문가와 하는 안전한 트레킹
전 세계 최고의 산악 가이드로 유명한 세르파 출신의 현지 산악 전문 가이드와 포터가 여행자의 길잡이가 되어 모든 일정에 동행한다.
마르디 히말 완주 증명서
안전하게 모든 일정이 마무리가 되었다면, 마르디 히말 코스를 완주 했다는 인증서를 받게 된다.
여정 끝에 두 손에 쥐어진 완주 인증서와 함께 안나푸르나에서의 추억을 더욱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