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나는 순간은 죽음을 맞이할 시간이 시작됨과 동 시간 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어떻게 살 것인가? 재미있게 살 것인가? 재미를 찾아서 살 것인가?
인생이란 “시간 여행”은 각자에게 여러 가지 삶의 모티브를 가져다 줍니다. 때론 힘들게, 때론 행복하게 .. 이렇듯 인생이란 시공간 속에서 각자 선택하는 여행의 형태에 따라 세상을 바라보는 삶의 눈높이도 달라집니다.
저희 모니무슈 알파인가이드 투어는 각자 세상을 바라보는 눈높이에 따라 맞춤형 여행을 추구하고자 합니다.
고객 한 분 한 분의 삶의 과정이 다르기에 같은 세상, 같은 사물을 바라보더라도 생각이 다르듯, 같은 지역 같은 장소를 가시더라도 그 곳에서 고객들께서 느끼는 감흥은 천차만별이라는 생각을 저희 모니무슈에서는 항상 염두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여행이란 모티브”도 어느 여행사와 함께 하느냐에 따라 만족도가 틀려질 수 밖에 없습니다. 모니무슈 알파인가이드 투어 임직원들은 고객들과 상호 소통하듯 한 분 한 분의 마음을 헤아려 고객들과 함께 발길이 닿는 5대양 6대주, 그 어느 곳에서도 “더불어 함께 세상의 마음을 여는 여행사”로 한 발짝 더 다가서는 모니무슈 알파인가이드 투어가 되도록 하고자 합니다.
티베트어에 “짜시딜레”라는 인사말이 있습니다. 안녕, 무사 안녕, 신의 가호가 있기를 ..이런 함축적인 말 이외에 “당신에게 행운이 있기를” ..이라는 의미도 담겨져 있습니다. 모니무슈가 여러분들에게 “짜시딜레”라고 인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