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모니무슈

스리랑카 완전일주 스탠다드

인도양의 보석인 아름다운 실론의 섬

포함사항

✅ 인천 - 콜롬보 왕복 항공권
✅ 자유 일정을 제외한 전 일정 식사
✅ 전 일정 3-4성급 호텔
✅ 공항 픽업 서비스
✅ 한국어를 사용하는 현지 가이드
✅ 1인 당 하루 500ml 생수 제공
✅ 1억원 여행자 보험

불포함사항

✅ 일정상 포함되지 않은 식사 및 음료
✅ 가이드 및 기사 팁
✅ 자유일정 시 개인비용
✅ 기타 포함사항에 포함되지 않은 서비스

유의사항

1) 여권

- 여권 만료일은 투어 종료시점 기준 최소 6개월 이상 유효하여야 합니다. - 이메일(info@monix-monsieur.com)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비자

- 비자 발급 결격 여부 및 출입국 사항은 해당 국가에서 결정하는 부분으로 모니무슈 여행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여행안전정보

- 대한민국 국민이 이라크, 아프가니스탄, 소말리아, 시리아, 예멘을 여행하는 것은 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습니다. 안전한 해외여행을 위해 여행목적지 여행경보단계를 꼭 확인하세요. (www.0404.go.kr) 여행 전 해외여행자 사전 등록제 ‘동행’에 가입하시면 여행국가의 안전정보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 스토어에서 ‘해외안전여행’을 검색! 해외에서의 긴급연락처도 받아가세요. 해외여행 중 사건사고로 인해 도움이 필요한 상 황에 처하시면 영사콜센터에서 유용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82-2-3210-0404)

4) 오리엔테이션

- 투어 출발 전 여행 진행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위급 시 대처 요령 등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합니다. 오리엔테이션은 보통 투어 출발 1-2주전 진행됩니다. 편하신 날짜와 시간을 정하여 모니무슈 사무실 내에서 진행 됩니다. (약 30분-1시간 소요)

약관 / 취소수수료

약관

상기 상품은 국외여행표준약관(소비자분쟁해결기준)과 달리 특별약관이 적용되어 별도로 아래와 같은 취소수수료 특약이 적용되며, 별도의 동의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예약금 규정

✅ 여행 확정 후 익일 오전까지 예약금을 입금하셔야 하며, 미입금 시 예약은 확정되지 않습니다.
✅ 예약금은 항공좌석 확보나 호텔 및 리조트 확보를 위하여 지불되는 비용입니다.
✅ 예약금 입금 후 개인사정으로 인한 취소 시에는 출발일 관계없이 예약금 전액 및 ‘기간에 따른 환불규정’ 에 따른 패널티가 발생합니다.
✅ 기간별 취소료 규정과 상관없이 항공사 및 호텔의 자체 규정에 따라 별도의 취소료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기간에 따른 취소 환불규정

✅ 여행개시 50일 전까지 취소 통보 시 : 예약금 전액 환불 불가
✅ 여행개시 49일 ~ 40일 전까지 취소 통보 시 : 여행요금 30% 배상
✅ 여행개시 39일 - 21일 전까지 취소 통보 시: 여행요금 중 70% 배상
✅ 여행개시 20일 - 여행출발 당일 까지: 여행요금 중 100% 배상
✅ 단, 항공권 발권이후는 기간에 따른 규정 외 항공권취소패널티가 부가됩니다.
✅ 개런티예약의 경우는 예약담당자가 사전공지하며, ‘기간에 따른 취소환불규정’과 무관하게 취소료가 징수될 수 있습니다.

최저출발인원 미충족 시 계약해제

✅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항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
나.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다.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상품안내

🏔 Day 1 | 인천 - 콜롬보

항공 시간에 맞춰 인천 공항 도착 후 비행기에 탑승합니다.

🏔 Day 2 | 콜롬보 - 피나왈라 - 담불라 

가이드 미팅 후 피나왈라로 이동합니다.

레스토랑에서 아침 식사를 한 뒤 아시아 최대의 코끼리 고아원인 피나왈라 코끼리 고아원을 방문합니다.

스리랑카에는 야생 코끼리가 약 3,500 마리 있으며 이는 세계 2위의 코끼리 수입니다. 스리랑카에는 정말 많은 코끼리가 살고 있으며 스리랑카 여행 시 코끼리를 만나는 것은 반드시 해야할 일 중 하나입니다.

점심 식사 후 담불라 황금 사원으로 이동합니다. 

이 곳은 약 2,200년의 역사를 지닌 신성한 성지 순례 유적지이며 이 황금 사원은 스리랑카에 있는 석굴 사원 가운데 가장 크고 보존이 잘 되어 있습니다. 황금 사원 안에서도 넓이 2,100㎡에 이르는
불교 벽화와 157개의 불상과 신상이 특히 유명합니다.

🏔 Day 3 | 시기리야 - 캔디

오전 전용 차량에 탑승하여 시기리야 요새로 이동합니다. 

시기리야는 높이 약 180m의 거대한 화강암 덩어리 위에 만든 요새로 '사자바위'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후 캔디로 이동합니다.
캔디는 ‘센카다가라푸라(Senkadagalapura)’ 시로 널리 알려진 불교의 성지입니다. 싱할라(Sinhala) 왕조의 마지막 수도로서, 1815년에 영국이 스리랑카를 점령할 때까지 싱할라 왕조의 후원을 받아 2,500년 이상 디나할라(Dinahala) 문명을 꽃피웠습니다.

유명한 성지 순례 유적인 불치사(석가모니의 진신 치아가 보관된
사원) 가 이곳에 있습니다. 

사원을 방문한 뒤 스리랑카 전통 공연을 관람합니다.

🏔 Day 4 | 캔디 - 누와라엘리야

조식 후 누와라엘리야로 이동합니다. 
이 곳은 스리랑카의 대표적인 차 생산지로 해발 1,868m에 달하는 고지에 위치하며 스리랑카에서 가장 높은 산인 피디루탈라갈라 산에서 멀리 보입니다.
누와라엘리야는 사무엘 베이커라는  19세기에 영국인에 의해 만들어져 건물의 대다수는 영국 식민지 시기의 특징을 지녔으며, 심지어 새로운 호텔조차 식민지 형식으로 지어졌습니다. 또한 많은 개인 집들은 아직도 오래된 영국식 잔디와 정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 Day 5 |호튼 국립공원 - 하푸탈레 - 엘라

아침 일찍 일어나 호튼 국립공원으로 이동합니다.

이 곳에서 베이커 폭포, 세상의 끝 전망대를 방문하며 약간의 하이킹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이 후 하푸탈레로 이동하여 '툭툭'에 탑승한 뒤 스리랑카에서 가장 걷기 좋은 길이라는 립톤 싯으로 이동합니다.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 올라 아름답게 펼쳐진 차 밭을 감상합니다.

엘라로 이동하여 휴식을 취합니다.

🏔 Day 6 | 엘라 - 우다왈라웨

조식 후 엘라 미니 아담스 피크로 이동하여 짧은 하이킹을 즐긴 뒤 하늘의 다리라고 불리는 Nine Arches Bridge 를 건너 우다왈라웨로 이동합니다. 

🏔 Day 7 | 우다왈라웨 - 갈레

오늘은 이번 스리랑카 여행의 가장 하이라이트라고 볼 수 있는 우다왈라웨 국립공원 사파리 투어를 진행합니다. 

이 곳엔 약 500마리의 야생 코끼리가 있으며 코끼리들은 종종 최대 100마리까지 무리를 지어 생활합니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갈레 요새 투어를 진행하며 스리랑카 전통 낚시 방식인 '스틸트 피싱' 하는 모습을 사진에 담아봅니다.

갈레 요새는 1588년에 포르투갈인이 처음 건설한 후 1649년부터
17세기 동안 네덜란드인에 의해 광범위하게 요새화되었습니다. 스리랑카 고고학부의 대대적인 재건 작업으로 인해 432년이 지난 후에도 세련된 외관을 유지하고 있는 역사, 고고학 및 건축 유산 기념물입니다.

🏔 Day 8 | 갈레

5성급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며 자유롭게 시간을 보냅니다. 

🏔 Day 9 | 갈레 - 콜롬보

조식 후 콜롬보로 이동하여 시티투어를 시작합니다.

강가라마야 사원과 갈레 페이스를 방문 한 뒤 항공시간에 맞춰 콜롬보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 Day 10 | 콜롬보 - 인천

인천 도착

여행정보

피나왈라 코끼리 고아원

스리랑카에는 야생 코끼리가 약 3,500 마리 있으며 야생 코끼리 수 세계 2위이다.

1975년 스리랑카는 콜롬보에서 90km 떨어진 피나왈라 (Pinnawarra)에 세계 최초의 코끼리 고아원을 세우고 다양한 이유로 코끼리 그룹을 잃은 고아 코끼리를 입양했으며 현재 코끼리는 거의 100 마리이며 유명한 관광 명소가되었다.

시기리야 요새

스리랑카 중부의 정글에 수직의 요새처럼 우뚝 솟은 화강암 덩어리가 바로 시기리야이다. 울창한 삼림 한가운데 솟아 주변을 내려다보는
시기리야는 주위를 압도할 뿐만 아니라 드넓은 스리랑카 평원 저 멀리에서도 잘 보이는 지형물이다.

누와라엘리야

스리랑카의 대표적인 차 생산지로
스트레이트로 마시는 홍차가 주로 난다. 해발 1,868m에 달하는 고지에 위치하며 스리랑카에서 가장 높은 산인 피디루탈라갈라 산에서 멀리 보인다.

식민지 형식으로 지어진 많은 집들은 아직도 오래된 영국식 잔디와 정원을 유지하고 있다.

누와라엘리야는 연평균 16°C로서 스리랑카의 다른 저지대보다 훨씬 더 서늘한 기후를 갖는다.

예약하기